수익형 블로그의 수익이 오르지 않는 이유, 혹시 '디자인' 때문은 아닐까? 클릭률과 체류 시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리디자인 전략을 지금 확인해보자. 많은 블로거들이 매일같이 콘텐츠를 올리지만 정작 수익은 정체되기 일쑤다. 클릭률은 낮고, 애드센스나 제휴 마케팅 수익도 늘지 않는다. 대부분의 문제는 '콘텐츠' 자체보다 '보여주는 방식'에 있다. 이 글은 블로그 수익화가 막힌 이들을 위해 준비됐다. 지금부터 '디자인'이라는 숨은 변수 하나로 클릭률과 체류 시간을 극적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준다. 1. 블로그 수익이 정체되는 이유 : 디자인의 함정 대부분의 블로거는 좋은 글을 쓰면 수익이 따라올 거라고 믿는다. 그러나 현실은 다르다. 아무리 정성 들여 쓴 콘텐츠라도 '보여주는 방식'이 불친절하..